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OST로 풋풋함을 선사한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채널A 토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 Part.8 허진호의 '달에게 말해봐'를 발매, 극 중 인물들의 '러브라인'에 힘을 보탠다.
'달에게 말해봐'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따뜻하고 설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고백송'이다. 친구라는 이름 뒤에 숨긴 설레는 감정을 담으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순수하고 조심스러운 마음을 가사에 녹여 듣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가창에는 감미로운 보이스를 지닌 허진호가 참여한다. 그는 지난 2016년 드라마 '좋은 사람' OST를 통해 가요계 데뷔했다. 이후 '혼자 남은 밤', '텅 빈 거리', '없는 사람' 등을 섬세하게 표현해 많은 리스너들에게 울림을 안겼다. 이번 '달에게 말해봐'는 어떻게 표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로듀싱에는 실력파 작곡가 지민(JAK)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다양한 장르의 KPOP과 수많은 OST 작업에 참여해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에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에도 힘을 보탠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주인공이 돼 본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성공과 삶의 의미를 찾아나가는 본격 '힐링 여행' 감성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