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가 '무대 장인'에 등극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24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첫 앨범 'unevermet'의 트리플 타이틀 트랙 중 'BOYtude'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어느덧 활동 2주 차를 마무리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이들은 'BOYtude'는 물론 'You Never Met'과 '던져(Storm)'까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트리플 타이틀 트랙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자신들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특히 자유분방하면서도 절도까지 느껴지는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의 다양한 무대들에 벌써부터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소년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들은 '우연'에 대한 설렘, 소년의 '도전', 쓰러질 때마다 훈장처럼 늘어가는 '상처'.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이 세 가지 키워드로 트리플 타이틀곡을 탄생시켰고, 이러한 빛나는 서사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모이고 있다.
실제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첫 앨범 'unevermet'으로 약 33만 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 빛나는 글로벌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는다. 이들은 더욱 다양한 무대는 물론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선물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