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위얼라이브' 서울 콘서트 선예매 개시…'설렘 증폭'

사진=어센드
사진=어센드

가수 웬디의 특별한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다.

소속사 어센드에 따르면 2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2025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위얼라이브' 인 서울'('2025 WENDY 1st WORLD TOUR 'W:EALIVE' IN SEOUL') 공연 티켓의 선예매를 시작한다. 오는 2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웬디는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W:EALIVE'의 서막을 알리는 첫 공연을 개최한다. 특히 솔로로서 월드 투어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자리란 점에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웬디의 첫 월드 투어인 'W:EALIVE'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도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이어 샌프란시스코, 패서디나, 슈거랜드, 시카고, 브루클린, 워싱턴디시, 애틀랜타 등 총 미국의 7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후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카오, 마닐라 공연까지 예정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웬디는 9월 컴백을 알리며 첫 솔로 월드 투어까지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소속사를 어센드 이적 후 처음 발매하는 신보인 만큼 웬디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웬디의 첫 솔로 투어인 '2025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위얼라이브' 인 서울'('2025 WENDY 1st WORLD TOUR 'W:EALIVE' IN SEOUL')의 공연 티켓 선예매는 2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