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unevermet로 물든 日…데뷔 쇼케이스 '성료'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가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14일 일본 도쿄 오다이바의 제프 다이버 시티에서 데뷔 쇼케이스 'unevermet ~ find your idntt ~'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탄생시켰다.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등장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멤버들. 이들은 "데뷔 후에 이렇게 일본 팬들을 만나 뵐 수 있는 기회가 빨리 찾아와 영광"이라며 "큰 설렘을 갖고 다양한 무대를 많이 준비했으니 오늘 재미있게 놀아달라"고 인사를 건넸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첫 앨범 'unevermet'의 트리플 타이틀곡 'You Never Met'과 '던져(Storm)', 그리고 'BOYtude'를 모두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EGO : Limitless'와 'Adolescence', 'Instant Chemistry' 등 수록곡 퍼포먼스는 물론 K팝 레전드 선배들의 커버, 그리고 후지이 카제(Fujii Kaze)와 아라시(Arashi) 등 현지 아티스트의 커버까지 준비해 관객들의 벅찬 함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을 향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Q&A 시간을 비롯해 인트로 랜덤 댄스 퀴즈, 릴레이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 코너를 마련해 현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두근거리는 일본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 멤버들은 "정말 잊지 못할 순간을 함께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기대한 만큼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함께 더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최근 첫 앨범 'unevermet'을 발표하고 벅찬 데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 트랙을 통해 아직 완성되지 않은 소년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들을 '우연'에 대한 설렘, 소년의 '도전', 쓰러질 때마다 훈장처럼 늘어가는 '상처'로 그려내며 자신들의 특별한 서사를 선물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이러한 트리플 타이틀 트랙 활동을 통해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으며, 특히 첫 앨범 'unevermet'으로 약 33만 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 빛나는 글로벌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다음 유닛인 yesweare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