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권소현이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에 캐스팅됐다.
권소현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새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연출 이철하/극본 정윤정·권이지/원작 네이버웹툰 '스피릿 핑거스' 작가 한경찰 /제작 (주)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에 진분홍 역으로 출연한다.
'스피릿 핑거스'는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네이버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권소현은 '스피릿 핑거스'에서 핑크핑거 진분홍 역을 맡았다. 등산복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의 소유자인 진분홍으로 변신할 권소현은 캐릭터의 톡톡 튀는 다채로운 매력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07년 뮤지컬 '뷰티풀 게임'으로 데뷔한 권소현은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투란도트', '그리스'를 비롯해 연극,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2015년 제68회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영화 '마돈나'를 비롯해 '암수살인', '미쓰백', 지난해 '딜리버리'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여우조연상,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파 배우'로 발돋움했다.
권소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는 오는 29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