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희, 시크美 한도 초과…‘Supernova’ 블랙&화이트 포토 공개

사진=팬엔터테인먼트, H&P엔터테인먼트
사진=팬엔터테인먼트, H&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준희(JUNHEE)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준희의 공식 SNS 채널에 솔로 디지털 싱글 'Supernova'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게재해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사진 속엔 블랙과 화이트로 무장한 준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감각적 무드에 녹아든 준희만의 눈빛으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에 'Supernova'를 향한 기대감 역시 나날이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준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Supernov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현재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선물, 신곡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중이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H&P엔터테인먼트
사진=팬엔터테인먼트, H&P엔터테인먼트

준희는 올해 초 직접 설립한 H&P엔터테인먼트에서 대표이자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 솔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팬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전망. 국내는 물론 전 세계 K-POP 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준희는 최근 감각적인 아트 필름 'Molt(몰트)'를 통해 음악과 비주얼을 결합한 독창적인 아티스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Your Idol'을 커버해 451만 뷰를 뛰어넘으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의 좋아요는 30만, 댓글은 약 1만 개에 육박하며 '역대급 커버'란 호평을 받았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