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e편한세상 우아’, 18일 1순위 청약 진행

전주 ‘e편한세상 우아’, 18일 1순위 청약 진행

전주 ‘e편한세상 우아’가 1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삼호가 선보이는 ‘e편한세상 우아’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743-148번지 일원에 우아주공2단지를 재건축하는 현장으로 총 750세대 중 220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이 아파트는 전주의 중심 생활권에 위치해 단지 인근에서 힐링, 문화, 교육 쇼핑이 등 생활에 관한 전반적인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앞으로 전주의 핵심 도로인 백제대로가 있고, KTX전주역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의요지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그 인근에 중학교가 자리잡은 데다 학생들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홈플러스전주점, 전북대학교 병원, 건지도서관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주변에 갖춰져 있으며 단지 뒤편으로는건지산편백나무숲, 전주 동물원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는 중소형 구성으로 총 750세대중 59㎡(71세대), 74㎡(79세대), 84㎡(70세대)등 220세대가일반분양된다.

e편한세상 우아는 남향 위주의 4Bay 평면구조(일부 제외)로 설계됐으며 충간소음과 난방에너지 소모를 줄인 게 특징. 또한 신평면 구조 및 알파룸, 대형팬트리 수납특화, 공간비율 설계 등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우아동은 원도심 재건축정비사업에 따른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상품, 교통, 학군, 입지 등여러 면에서 조건이 좋아 수요자들의 문의 및 모델하우스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우아의 모델하우스는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746-41번지에 위치했으며,2순위청약은 19일에 진행된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