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익 점수 발표…해커스, 다양한 점수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신토익 점수 발표…해커스, 다양한 점수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지난 6월 26일 치러진 토익시험의 성적이 15일 발표됐다. 이에 해커스토익이 자신의 토익점수를 분석하고 다음 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점수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백분율 분석기’는 토익 성적표에 기재된 백분율을 입력하면 파트별로 틀린 문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다. 본인의 취약파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취약파트를 집중적으로 보완하고 다음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가오는 7월 31일 토익시험 당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토익 바로채점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해당 콘텐츠는 ▲시험 직후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abcd’ 정답 ▲당일 시험의 해설과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는 총평강의 ▲내 점수를 상세히 분석해 주는 개별 성적표가 모두 포함된 신토익 풀케어 서비스다.

특히 이들 서비스는 지난 4년 간 ‘해커스 토익점수 환산기’와 ‘백분율 분석기’를 이용한 62만 명 토익커들의 증명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채점•점수분석 서비스라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통상 20일 가까이 소요되는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시험 직후 빠르게 자신의 예상 토익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공부 방법, 인강 추천 등 토익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들은 해커스 토익 어플을 다운 받으면 언제 어디서나 더욱 쉽게 이용 가능하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