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수업' 김일우가 설렘을 안겼다.
김일우는 지난 29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과 중국 장자제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앞서 김일우는 장자제의 다양한 명소를 방문해 과감한 '플러팅'은 물론, 시야가 가려진 상황에서도 박선영을 먼저 살피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장자제 데이트 이틀 차에도 호수에서 유람선 탑승 후 자신보다 박선영의 구명조끼를 먼저 챙기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일우는 '디테일우' 다운 모습도 보여줬다. 현지 음식을 못 먹는 박선영을 위해 직접 한식당을 찾아 함께 방문했던 것. 또한 과일을 먹고 싶어 하던 박선영의 말을 기억하고 미리 준비하는 등 세심히 그를 배려했다.
특히 김일우는 프러포즈를 예고하는 듯한 '플러팅' 멘트를 선보였다. 그는 박선영에게 중국 유명 다큐멘터리 OST를 오카리나로 연주해 줬다. 박선영은 노래를 결혼 행진곡으로 오해했고, 김일우는 "그 곡은 조금 더 연습해 볼게"라며 능청스럽게 대답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