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따뜻하고 서정적인 OST를 선보인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1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채널A 토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 Part.5 진구의 '내 마음 전해요'를 발매, 드라마 팬들에게 색다른 선물을 안긴다.
'내 마음 전해요'는 가수 봄여름가을겨울의 명곡 '그대를 위하여'를 오마주한 색소폰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오상식 역인 유준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OST다. 유준상은 '내 마음 전해요'를 통해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의 주제와 걸맞은 '힐링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배우 진구가 '내 마음 전해요'의 가창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진구는 따스한 음색으로 '내 마음 전해요'를 소화했다는 빅오션이엔엠의 귀띔. 특히 진구가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 맡은 이정우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로, '내 마음 전해요'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유준상이 작업한 'I'm Fine'(아임 파인)도 공승연, 김재영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내 마음 전해요'는 유준상의 프로듀싱과 진구의 가창이 더해져 다시 한번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모을 전망이다.
한편,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주인공이 돼 본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타인의 여행을 대신 떠나는 과정에서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찾아나가는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