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데뷔 10주년 프로젝트로 깊은 감동을 전했던 나상현씨밴드가 2025년 여름 전국투어 ‘여름빛 2025’의 포문을 열었다.
나상현씨밴드는 지난 8월 첫 주, 광주와 전주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환호 속에서 나상현씨밴드는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진심 어린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전국투어 ‘여름빛 2025’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걸어온 시간을 되돌아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의 다짐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자리로 펼쳐지고 있다. 특히 팬들에게 사랑받은 대표곡을 중심으로 구성된 셋리스트와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 퍼포먼스는 공연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나상현씨밴드는 “각 지역 팬들과의 만남 하나하나가 큰 힘이 된다”며 “남은 공연에서도 더 깊어진 감성과 에너지로 관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하겠다”고 전했다.
전국투어 ‘여름빛 2025’는 광주와 전주에 이어 ▲8월 9일 부산, ▲10일 춘천, ▲16일 서울, ▲23일 대전, ▲24일 대구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여름의 끝자락까지 전국 곳곳을 돌며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계속해 나간다.
모든 공연 티켓은 YES24 단독 예매로 진행되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나상현씨밴드 공식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