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금일 공개된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의 ‘8월 4주차’ 주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반영 기간은 지난 8월 25일부터 31일까지로 가연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45517명으로 집계됐다.
산업군·사이트의 순위를 조사하는 랭키닷컴은 PC와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실제 사용 패턴을 분석한다. 그 중 주간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발표한다.
성혼 컨설팅 전문 업체인 가연결혼정보는 회원 한 명당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함께 매칭을 의논해 결정하는 2:1 관리를 기본으로 한다. AI 자동 매칭, 셀프 미팅이 제안이 가능한 ‘가연 멤버스’를 도입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회원 프로필을 발송할 때마다 서비스 만족도를 함께 조사하며 금주 누적 수치는 91.3%다.
더불어 올해 미팅횟수 3회 이후 1년간 무제한 미팅을 할 수 있는 ‘무제한 미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횟수제와 기간제의 이점을 각각 가져온 서비스로 많은 회원들의 선택과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가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는 결정사 내부 신원인증팀의 업무를 다룬 ‘김가연의 하루’와 연인의 결혼 전후 모습을 흥미롭게 비교한 ‘연애vs결혼’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