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가 멤버별 콘셉트필름 공개를 거듭하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최근 티알엔터, 멜로우엔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트라이비(TRI.BE)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를 공개했다.
현재 공개된 필름은 리더 송선을 필두로 진하, 켈리, 지아 등 4인을 각각의 배경 속에 담아낸 영상들이다.

이국적 느낌의 푸른 해변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는 송선부터, 초원과 숲을 배경으로 신비감과 청량미를 과시하는 진하, 와인색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갖춘 매혹적 분위기의 켈리, 깜찍한 히피소녀 느낌의 지아 등 각 멤버들의 모습은 현빈, 소은, 미레 등 이후 공개될 멤버들의 필름과 함께 신곡 ‘러버덤 (RUB-A-DUM)’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분위기와 매력들을 가늠케 한다.
트라이비 새 앨범 ‘Conmigo’는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의 공동 프로듀싱과 함께 완성된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과 수록곡 ‘LORO’ 2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Conmigo’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