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진하-켈리-지아, 신곡 ‘러버덤’ 콘셉트 필름 공개…개성만점 '청량러블리'

[RPM9 박동선기자]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가 멤버별 콘셉트필름 공개를 거듭하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최근 티알엔터, 멜로우엔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트라이비(TRI.BE)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를 공개했다.

현재 공개된 필름은 리더 송선을 필두로 진하, 켈리, 지아 등 4인을 각각의 배경 속에 담아낸 영상들이다.

사진=티알엔터, 멜로우엔터 제공
사진=티알엔터, 멜로우엔터 제공

이국적 느낌의 푸른 해변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는 송선부터, 초원과 숲을 배경으로 신비감과 청량미를 과시하는 진하, 와인색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갖춘 매혹적 분위기의 켈리, 깜찍한 히피소녀 느낌의 지아 등 각 멤버들의 모습은 현빈, 소은, 미레 등 이후 공개될 멤버들의 필름과 함께 신곡 ‘러버덤 (RUB-A-DUM)’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분위기와 매력들을 가늠케 한다.

트라이비 새 앨범 ‘Conmigo’는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의 공동 프로듀싱과 함께 완성된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과 수록곡 ‘LORO’ 2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Conmigo’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