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내달 2일 SKT JUMP 컬래버 '랜선 팬미팅' 진행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SK텔레콤 JUMP 컬래버를 통한 랜선 팬미팅으로 팬들과의 소통감을 새롭게 한다.

30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가 5월2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SKT JUMP와의 컬래버 팬미팅 이벤트 After School Party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랜선 팬미팅은 위클리가 SK텔레콤 'K팝 메타버스 프로젝트' 첫 주자로 발탁된 바를 기념해 펼쳐지는 특별 행사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는 팬미팅 간 Q&A 시간, 퀴즈 및 역조공 선물 제공, 영상 통화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생기발랄 러블리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SK텔레콤 'K팝 메타버스 프로젝트' 일환으로 선보이고 있는 멤버별 디지털 휴먼콘텐츠(점프AR 공개), 'After School' 메타버스 형 뮤비(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공개), ‘T메모링 프리미엄’ 콘텐츠(멤버 조아 참여) 등과 함께 위클리와 팬들의 소통감을 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달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와 타이틀곡 ‘After School’을 발표하고 팬들의 성원 속에 음반, 음원, MV 조회수에서 모두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