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첫 정규 '맛' 2차 단체콘셉트컷 공개…'달콤포근 매력' 눈길

[RPM9 박동선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첫 정규 '맛'에 담긴 다양한 음악표현들을 가시적인 이미지로 거듭 선보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CT DREAM 첫 정규앨범 ‘맛 (Hot Sauce)’의 두 번째 단체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앞서 개별단위로 공개된 나른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NCT DREAM 멤버들이 한데 모여 훈훈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바가 담겨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앞서 현대미술 느낌의 강렬한 포인트를 지닌 ‘Crazy Jalapeño'(크레이지 할라피뇨) 콘셉트와 함께, 포근하고 성숙한 매력을 상징하는  ‘Boring Jalapeño'(보링 할라피뇨) 콘셉트를 보여주는 것으로, 새 앨범 속 다양한 매력포인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NCT DREAM은 내달 1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맛 (Hot Sauce)’ 발표를 확정한 가운데, 최근 유튜브 NCT DREAM 채널을 통해 힐링 예능 ‘7llin’ in the DREAM’(칠링 인 더 드림)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티징콘텐츠 공개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