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4월 마지막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보이그룹 컴백주자들의 컴백향연을 중심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29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엠카운트다운' 4월5주차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엠카운트다운' 4월5주차 무대는 안예은, 비비, 노라조, 소란, 윤지성, 이진혁, P1Harmony 등 기존 활동 가수들의 무대와 함께, 대세 보이그룹들의 컬러풀 컴백무대로 마련된다.
컴백 무대 주자로는 뉴이스트, 엔하이픈, AB6IX(에이비식스), 온앤오프(ONF) 등이 예고된다.
우선 뉴이스트는 약 7년만의 새 정규앨범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활동의 대표곡인 타이틀곡 'INSIDE OUT'과 수록곡 'DON'T WANNA GO' 등 2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감성퍼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5개월만의 컴백작 'BORDER : CARNIVAL'으로 선주문량만 45만장을 기록한 엔하이픈(ENHYPEN)은 타이틀곡인 'Drunk-Dazed'와 함께 수록곡 ‘Not For Sale’ 무대로 빠르고 강렬한 매력과 몽환적인 면모를 동시에 드러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AB6IX(에이비식스)는 딥하우스 계열 팝 댄스곡 ‘감아'와 함께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음원흥행 기록을 새롭게 이어갈 계획이다.
여기에 직전작 'Beautiful Beautiful'의 정체성을 힙한 톤으로 보여줄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타이틀곡 ‘춤춰’로 등장할 온앤오프의 첫 방송무대도 예고되고 있다.
이밖에 Mnet ‘캡틴’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형신, 다인 등이 속한 그룹 핫이슈도 독특하고 강렬한 톤의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로 데뷔무대에 선다.
이렇듯 4월 마지막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대세 보이그룹들의 퍼포먼스 향연과 다양한 가수들의 음악맛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