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X그루비룸, 유니버스 뮤직 ‘Last Dance’ 금일 발표…새로운 시크매혹 기대

[RPM9 박동선기자] (여자)아이들과 그루비룸, 대세간의 만남이 만든 결과물이 금일 공개된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29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여자)아이들,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참여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Last Dance (Prod. GroovyRoom)’은 딥하우스 계열의 팝 음악으로, 그루비룸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 위에, 리더 소연과 여성 싱어송라이터 크리즈(Kriz)가 완성한 가삿말을 표현하는 (여자)아이들의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클렙(Klap) 제공

이번 곡은 2018년 '라타타'(LATATA)로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감각과 히트 프로듀서 그루비룸의 역량을 새롭게 조명하는 바가 될 전망이다.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 2월 조수미‧비의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등에 이어진 (여자)아이들과 그루비룸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Last Dance'는 금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공개와 함께, 유니버스 플랫폼 내 공개될 뮤비 풀버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한편 유니버스는 엔씨소프트·클렙(Klap)이 론칭한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유니버스뮤직'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구성과 함께 총 14팀의 K팝 대표 그룹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