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프롬더블루, 새 싱글 '천국' 공개…'한층 짙어진 R&B 감성'

[RPM9 박동선기자] 가수 오션프롬더블루가 새 싱글 '천국'과 함께, 'R&B 신성'으로서의 존재감을 새롭게 일깨운다.

28일 노스텔지아 뮤직 측은 오션프롬더블루 새 싱글 '천국'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싱글 ‘천국’은 지난 2월 발매한 ‘why don’t you love me now’ 이후 약 두 달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For Myself’로 구성된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타이틀곡 ‘천국’은 헤어지기 전에는 상대방의 단점이 부각되지만 이별 후에는 장점만 기억에 남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천국’에 빗댄 반어적 표현의 곡으로, 그만의 독자적인 R&B감성이 짙게 담겨있다.

수록곡 ‘For Myself’는 기타리스트 소제소(Sojeso), 뮤지션 문이랑(MOON YIRANG)이 참여한 달달한 분위기의 스프링 송이다.

이번 싱글은 2018년 EP [Luv-fi(2018)]로 데뷔해 최근 KBS2 드라마 ‘안녕? 나야!’ OST까지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선보여온 싱어송라이터 오션프롬더블루의 매력을 더욱 깊게 조명하는 작품으로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노스텔지아 뮤직 관계자는 “오늘(28일) 오후 6시 오션프롬더블루의 새 싱글 앨범 ‘천국’이 공개됐다”며 “오션프롬더블루만의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감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이번 새 싱글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