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여자)아이들이 '유니버스 뮤직' 신곡과 함께, 새로운 반전매력을 드러낼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지난 26일 유니버스(UNIVERSE) 앱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니버스 뮤직’ 신곡 (여자)아이들의 ‘Last Dance (Prod. GroovyRoom)’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형태로 공개된 해당 티저에는 순백 드레스의 신비감과 강렬한 블랙 의상의 카리스마 감각으로 상반된 매력을 보이는 (여자)아이들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곡의 일부가 배경으로 펼쳐진다.

‘Last Dance (Prod. GroovyRoom)’은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에 이은 유니버스 뮤직의 4월 신보다.
이 곡은 2018년 ‘라타타 (LATATA)’로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음악성과 완성도 높은 콘셉트 소화력을 인정받아온 (여자)아이들과 트렌디한 히트메이커 그루비룸(Groovyroom)의 색다른 조합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의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