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뮤비 첫 티저 공개

[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뮤비티저를 통해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속 매력포인트를 더욱 직접적으로 전하며 컴백 기대치를 극대화시켰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새 미니앨범 'GUESS WHO'(게스 후)의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 뮤비티저 1차분을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배경으로 타오르는 불꽃 앞 원탁에 둘러 앉은 ITZY 5인에 집중된 구조를 띠고 있다.

쇼윈도 마네킹 사이에 선 류진부터 "GUESS WHO! WHO IS THE MAFIA?"라고 적힌 신문을 보고 미소 짓는 유나, 의문의 인물을 기다리는 듯한 예지,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를 입은 리아, 카메라를 향해 묘한 표정을 짓는 채령 등 멤버마다의 색다른 콘셉트와 캐릭터 감각은 뮤비 본편은 물론,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은 아침이 찾아오면 누군가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는 마피아 게임 속 설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감정을 베일에 가린 채 다가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노래하는 곡이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정오 팬쇼케이스와 함께, 당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 앨범 'GUESS WH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