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국내 인기 싱어송라이터들의 협업 사실을 공개하며, 솔로 신보의 완성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7일 레이블SJ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슈퍼주니어 예성 솔로 미니4집 ‘Beautiful Night’의 협업 크레딧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예성의 새 앨범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는 검정치마·박문치·소란 고영배·nokdu·CHIMMI 등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7트랙으로 구성된다.
세부적으로 보면 타이틀곡 ‘Beautiful Night’은 실력파 아티스트 nokdu(녹두)가 작사·곡 참여한 데 이어, △3번 트랙 ‘Corazón Perdido (Lost Heart)’에는 검정치마 △4번 트랙 ‘Fireworks’에는 박문치 △5번 트랙 ‘No More Love’에는 CHIMMI(취미) △6번 트랙 ‘이렇게 우리는 (Like Us)’에는 소란의 고영배 등이 참여했다.

이는 싱어송라이터 작가들 특유의 음악적 감각과 함께 예성의 독보적인 감성이 자연스럽게 담긴 새 앨범의 무게감을 새롭게 떠오르게 한다.
한편 예성은 금일부터 시티팝 장르의 ‘Fireworks’ 등 수록곡 하이라이트 공개와 함께, 다양한 티징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내달 3일 발표될 미니 4집 ‘Beautiful Night’에 대한 기대감을 거듭 높여갈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