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글로벌 팬들의 관심어린 축하 속에 화려한 컴백서막을 맞이했다.
27일 빌리프랩 측은 국내외 음악차트 결과를 인용, 엔하이픈 새 앨범 BORDER : CARNIVAL(보더:카니발)이 26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1위 등 글로벌 최상위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기록은 데뷔앨범 ‘BORDER: DAY ONE’ 당시의 기록에 이어 한층 더 성장한 면모로서, 이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성장의 결과물로 비쳐진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로 전 세계에 송출된 ‘ENHYPEN 컴백쇼 CARNIVAL’ 방송 직후 트위터 채널 글로벌 실시간 트렌드로 ‘#ENHYPEN’, ‘#DRUNK_DAZED’, ‘#BORDER_CARNIVAL’ 등이 최상위를 장악하는 등의 모습은 앨범결과에 대한 근거로서 자리매김 한다.
또한 타이틀곡 ‘Drunk-Dazed’이 14개국 아이튠즈 톱송 1위 기록은 데뷔곡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선 엔하이픈에 대한 관심과 기대, 만족도가 반영된 바로서 새롭게 이목을 집중시킨다.
엔하이픈은 “첫 컴백인 만큼 의미 있는 날이다. ENGENE(엔진) 여러분이 좋아해 주시리라 믿으며 열심히 준비했다. 앞으로도 멋진 퍼포먼스 보여 드리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26일 오후 6시 새 앨범 'BORDER: CARNIVAL'을 발표, 기존의 규칙과 경계가 사라진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마주한 ENHYPEN의 느낌을 노래한 타이틀곡 ‘Drunk-Dazed’로 활동을 재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