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배우 천우희가 MZ세대 메이크업 뷰티의 상징이 됐다.
23일 나무엑터스 측은 배우 천우희가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천우희의 네케르 모델 발탁은 특유의 솔직당당 매력과 분위기가 개인의 개성을 컬러스펙트럼으로 표현하는 브랜드의 지향점과 부합한다는 판단에 따라 결정된 것으로 전해진다.
네케르는 천우희의 모델 발탁과 함께, 화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슬로건 ‘That’s so you’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에 부합하는 천우희를 뮤즈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당하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대표 배우로서, 표면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곧 공개될 화보를 비롯해 앞으로 천우희와 함께 진행할 네케르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천우희는 영화 ‘써니’, ‘한공주’, ‘뷰티 인사이드’를 비롯해 수많은 마니아층을 만든 드라마 ‘멜로가 체질’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로, 올해 기대작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앵커’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