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 채령이 우아하고 과감한 느낌의 비주얼 매력과 함께, 신보 'GUESS WHO'로의 컴백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신보 ‘GUESS WHO'(게스 후) 티저 중 채령 개인버전을 공개했다.
예지-리아-류진과 마찬가지로, NIGHT-DAY 등 두 콘셉트로 구성된 티저 속 채령은 어깨 라인이 강조된 튜브톱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우아함을 드러내는 한편,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최근 인기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 MMTG' 속에서 비쳐진 통통 튀는 매력에 이어, 무대 위에서 펼쳐질 채령을 비롯한 ITZY의 새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채령은 "새로운 도전을 팬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정말 궁금하다. 스모키 메이크업, 레드 립,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봤다. 저희의 변신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앨범 'GUESS WHO'를 발표, 박진영을 비롯해 이어어택(earattack), 캐스(KASS), 당케(danke), 리라(LYRE) 등이 협력한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5연속 히트'에 도전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