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엔하이픈(ENHYPEN)이 뮤비티저와 함께, 데뷔 이후 활동 간의 소회를 표현한 새 타이틀곡 'Drunk-Dazed'의 포인트들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2집 'BORDER : CARNIVAL' 타이틀곡 Drunk-Dazed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붉은 액체가 담긴 컵을 든 선우과 함께 사람들이 북적이는 파티장을 거쳐 또 다른 공간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갑자기 싸늘해진 선우의 표정과 함께 고풍스러운 의상 스타일링을 갖춘 채 분수대를 바라보는 7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후반부 포인트는 "느껴져 내 머린 daze daze daze"라는 가사가 담긴 후렴구 포인트와 함께 곡의 신선한 매력을 가늠케 한다.
엔하이픈 새 앨범 'BORDER : CARNIVAL'은 데뷔 후 처음 겪는 일에 대한 낯선 감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Drunk-Dazed'를 비롯해 'Intro : The Invitation', 'FEVER', 'Not For Sale', '별안간 (Mixed Up)', 'Outro : The Wormhole' 등 6곡으로 구성된다. 해당 앨범은 현재 43만장의 선주문량(21일 기준)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2집 'BORDER : CARNIVAL'을 발표, 당일 밤 8시 Mnet과 M2 디지털채널로 방송될 'ENHYPEN 컴백쇼 CARNIVAL'을 통해 5개월만의 컴백행보를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