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의 완전체 컴백을 위한 프로모션이 금일 예판 오픈과 함께 본격 전개된다.

20일 어라운드어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신보 'The Blowing(더 블로잉)' 예약 판매가 금일 정오부터 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고 전했다.
'The Blowing'은 2017년 10월 'CELEBRATE(셀레브레이트)' 이후 3년7개월 만에 발표되는 그룹 완전체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예판오픈될 앨범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을 내포한 키워드 'BLOW'에 착안,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GUST(돌풍)' 등 세 버전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앨범에는 콘셉트별 멤버 이미지와 함께, 포토카드(8종 중 랜덤 1종), 폴라로이드(8종 중 랜덤 1종), 포스트 카드, 엽서, 가사지, 접지 포스터 등이 포함된다.

또한 'BREEZE' 버전은 클리어포토 4종 중 1종, 'WIND' 버전은 등신대 4종 중 1종, 'GUST' 버전은 렌티큘러 포토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한편 하이라이트 미니3집 'The Blowing'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