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22일 컴백예정인 트와이스가 새로운 콘텐츠들을 연이어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FANCY YOU'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지효-모모-채영의 모습을 담은 프리오더 포토카드, 포토카드, CD 커버 등의 모습으로,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앨범 자체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 새 앨범 'FANCY YOU'는 4개월만의 신보라는 점과 함께, 블랙아이드필승·전군과 함께한 타이틀곡 'FANCY'를 필두로 'Charli XCX'를 비롯한 유수 해외 작곡가진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만들어진 수록곡으로 구성된다.
이는 곧 'FANCY'의 인트로 사운드가 담은 티저 영상 'FANCY PRELUDE(팬시 프렐류드)'를 비롯해 최근까지 공개된 티징 콘텐츠에서 공개됐듯, 기존과는 다른 음악적 변신을 확연하게 묘사하고 있는 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 타이틀곡 'FANCY'로 공식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내달 25~26일 서울공연으로 시작되는 월드투어 일정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