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PM9 박동선기자] 인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사이먼D, 본명 정기석)이 긴 공백기 끝에 대중에게 기습적인 앨범발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AOMG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사이먼 도미닉의 새 앨범 'DARKROOM : roommates only'의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이날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공개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아트워크 이미지에는 그의 어린시절로 보이는 사진들이 스테인드글래스처럼 배치돼있을 뿐, 기본적인 앨범의 구성이나 내용들은 담겨있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의 새 앨범 'DARKROOM : roommates only'는 2015년 당시 음원차트 정상의 장기집권 신화를 이룩했던 전작 '₩ & ONLY' 이후 2년10개월여 만에 발표되는 곡이다.
특히 GRAY(그레이)와 함께 출연한 엠넷(Mnet) '쇼미더머니5'를 통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맘 편히' 등의 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그가 프로듀싱한 팀원 비와이를 최종 우승자로 만들었던 만큼 그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은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DARKROOM : roommates only'로 긴 공백기를 깨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