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PM9 박동선기자] 원스토어 3관왕(무료 베스트, 신규 인기, 월간 무료 게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중인 모바일 ARPG '쉐도우아크(운용사 위드허그)'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또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7일 게임사 위드허그 측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이하 구글플레이)에 정식출시하면서, 신규서버 '힐다'와 '씨랜드'를 추가오픈했다고 밝혔다.
'쉐도우아크'는 차원이 다른 액션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바탕으로 지난달 22일 원스토어 출시 직후 게임분야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여기에 힘입어 구글플레이에 정식출시하면서 또한번 인기몰이의 기회를 잡으려하고 있다.
특히 신규서버 '힐다'·'씨랜드' 오픈을 통한 원활한 서비스운용을 기본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이아 500개'·'10만 골드'·'마정 30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광 레벨업 이벤트' △전투력 15만 달성 시 '한정칭호 패기충전 1개'·'신과 50개'·'5급 영석 2개' 등이 주어지는 '전투력 이벤트' △다이아 누적충전 및 소비 이벤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캐시아이템을 지급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 덕에 '쉐도우아크'의 구글플레이 출시가 순조롭게 이뤄졌다"며 "위드허그가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게임을 알차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