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용의후예’ 기대평 이벤트

[RPM9 김제이기자] 천도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용의후예: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이 오는 1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 게임 업계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용의후예'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헝그리앱, ‘용의후예’ 기대평 이벤트

이번 미션은 ‘두근두근 용의 후예가 곧 찾아온다, 기대평 미션’으로,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용의후예’의 프로모션 영상 혹은 가이드를 본 후 헝그리앱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한 유저들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 상품의 구매가 가능한 밥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용의후예’는 방벽 안의 인간들과 바깥의 언데드들 간의 끊임없는 전쟁 속에서 언데드를 없앨 힘(드래곤의 권능)을 얻기 위한 주인공의 여정을 그린 MMORPG다. ‘드래곤 소울 시스템’과 ‘드래곤 레어’ 등 콘텐츠가 특징이다.

한편, 위드허그는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와 루팅,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용의후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