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씨컨설팅, ‘상권분석 전문가 양성과정’ 2기 교육생 모집

(주)엠에프씨컨설팅은 서울산업진흥원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상권분석 전문가 양성과정’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Powerstore! 실전창업과정’을 모토로 점포형 창업의 기본을 익히는 동시에, 상권 분석, 입지 선정 등 현장 중심의 실습형 교육으로 이뤄져 있어 성공적으로 점포를 구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교육효과가 입증된 과정으로 평가받고 있다.

본 과정은 현장 중심의 실습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해 창업률과 성공률을 제고하고, 점포형 창업의 상권과 입지 분석에서부터 업종별 점포개발 전략까지 실무위주의 강의 및 창업 현장 점포개발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엠에프씨컨설팅 관게자는 “특히, 점포형 창업에 경험이 없는 청년, 시니어, 여성창업자들에게 현장 중심의 실습교육과 현장 점포개발 컨설팅으로 이루어져 3개월 내 창업예정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교육과정의 모집기간은 6월 1일~18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25명 내외로, 이메일 신청자에 대해 서류심사 후 교육생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10만원이며, 교육장소는 3호선 학여울역 SBA 컨벤션센터와 상권 및 점포 현장에서 이뤄진다.

교육 접수와 교육관련에 대한 내용은 서울특별시 창업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