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인사이트 X 이야기모바일, 피싱부터 휴대폰 파손까지… '마이피싱케어, 마이폰케어'로 일상 안심 지원

비즈인사이트 X 이야기모바일, 피싱부터 휴대폰 파손까지… '마이피싱케어, 마이폰케어'로 일상 안심 지원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비즈인사이트(대표 김상수)가 국내 알뜰폰 브랜드 이야기모바일이 새롭게 선보인 '마이피싱케어'와 '마이폰케어'를 통해 고객의 사이버 범죄 피해와 일상 생활 리스크를 보장하는 특화 서비스를 출시했다.

마이피싱케어 서비스는 피싱·해킹 등 사이버 금융 범죄로 인한 금전적 손해 발생 시 보상을 제공하며, 최근 사회적으로 우려가 커지고 있는 딥페이크 피해 시 변호사 선임비용, 소송관련 인지대 등의 법률비용을 지원한다.

마이폰케어 서비스는 휴대폰 파손 및 구매 물품 손실에 대한 보상 기능을 갖춰 고객의 모바일 생활 안전망을 한층 강화한다.

비즈인사이트는 지난 8월 선보인 이야기모바일 '마이헬스케어' 요금제 내 헬스케어 서비스에 이어, 이번 '마이피싱케어'와 '마이폰케어'를 추가하며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동시에 지원하는 케어 서비스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비즈인사이트 관계자는 “마이피싱케어와 마이폰케어는 단순 부가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실질적 필요에 맞춘 생활 안전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야기모바일과 함께 고객 라이프 전반의 안전과 복지를 강화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계속해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야기모바일이 제공하는 '마이헬스케어', '마이피싱케어', '마이폰케어'는 모두 비즈인사이트의 기술력과 운영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솔루션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야기모바일은 10월 한 달간 해당 서비스 중 하나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인사이트는 헬스케어 서비스에 이어 생활 안전 영역까지 아우르는 통합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건강한 모바일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