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찾아왔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가 지난달 24일 새로운 앨범 'Beyond Beauty'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 가운데,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찬란한 연말 감성으로 두근거림을 전하고 있다.
먼저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로 활동에 돌입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하며 'Beyond Beauty'의 수록곡 'Christmas Alone'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Christmas Alone'은 'Beyond Beauty'의 끝을 장식하는 완전체 트랙이다.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라도 내면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을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만의 색깔로 표현해 냈다.
무대 위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 멤버들은 설렘 가득한 비주얼, 'Christmas Alone'의 두근거리는 멜로디,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크리스마스 감성까지 안기며 웨이브(WAV, 팬덤명)의 벅찬 함성을 이끌어냈다.
아울러 MC 인터뷰에서는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를 구성하는 moon, sun, neptune, zenith 네 유닛을 소개한 것은 물론, 'Christmas Alone'의 포인트 댄스까지 소개하며 특별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Christmas Alone'으로 시동을 건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본격적인 유닛 퍼포먼스 역시 준비 중이다. moon, sun, neptune, zenith는 각각 'Fly Up', 'Cameo Love', 'Bubble Gum Girl', 'Q&A' 무대로 색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겠단 각오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미소녀 유전자 결합으로 탄생한 새 디멘션(DIMENSION)이다. moon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neptune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더욱이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 멤버들의 구성은 물론, 리드 트랙들이 모두 글로벌 팬들이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를 통해 결정되면서 그 의미를 더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Beyond Beauty'는 현재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