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달콤 로맨스 함께 박선영과 '300일' 기념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배우 김일우의 달콤한 매력이 '신랑수업'을 물들였다.

김일우는 지난 1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배우 박선영과 300일 기념 촬영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는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줬다. 김일우는 박선영과 야외에서 커플 사진을 찍고 있던 상황. 사진작가는 다음 콘셉트 촬영을 위해 환복을 요청했다. 김일우는 박선영 몰래 준비해 온 한복을 꺼냈고, 박선영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의상 골라온 김일우의 남다른 센스는 감탄을 자아냈다.

김일우는 '디테일우' 별명에 걸맞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촬영이 끝나고 사진작가와 다과를 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김일우는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진작가를 배웅했고, 다시 들어오면서 다과를 안 먹던 박선영을 위해 특별 디저트를 준비했다. 특히 디저트가 담긴 접시에 직접 초콜릿으로 박선영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세심하게 적었다.

이 밖에도 김일우는 조심스럽게 박선영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어느새 200일을 지나 300일이 됐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는걸 보니 400일, 500일도 곧 올 거 같다"며 운을 띄었고, "300일이란 시간 동안 나 같은 사람을 이해해 줘서 고맙다"고 밝혀 설렘을 자아냈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