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약점이라면 여름방학이 기회”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영어 중점학습' 지원

“영어가 약점이라면 여름방학이 기회”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영어 중점학습' 지원

중학교 기말고사가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방학은 단순한 휴식기를 넘어, 2학기 학업을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특히 1학기 영어 시험 성적이 기대에 못 미쳤다면, 여름방학 동안 실력을 끌어올릴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은 여름방학을 맞아 중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는 영어 중점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밀크T의 중학영어 콘텐츠는 실력파 강사진의 영역별 강좌부터 AI 기반 맞춤 학습, 게임형 콘텐츠, 원서 리딩, 멘토 학습 가이드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1:1 영어 첨삭과 선생님 Q&A까지 더해진 100% 케어 시스템으로 방학 동안 체계적인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밀크T중학은 먼저 'AI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실력을 정확히 분석하고, 문법·독해·듣기·회화 등 취약한 영역을 중심으로 맞춤형 중등영어 강좌를 추천한다. 취약점을 보완한 1:1 맞춤 학습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했다.

특히 여름방학 기간에는 '중학 영문법 3800제', '일등 전략' 등 검증된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한 영어 강좌와 2~3주 내 실력 완성이 가능한 단기 특강이 눈길을 끈다. 강의는 개념 설명과 실전 문제 풀이를 병행하며, 1학기 복습은 물론 2학기 예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영어 학습에 재미를 더한 콘텐츠들도 인기다. '3초 보카', '10분 깨툰 그래머', '3분 쿡쿡 영단어' 등의 게임형 학습은 짧은 시간 내 집중력을 높여주며, 반복 학습 효과까지 있어 영어에 흥미를 못 느끼는 중학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관계자는 “AI 진단 서비스로 취약한 영역을 정확히 파악하고, 최정예 강사진의 수준별·영역별 맞춤 강좌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면서 “중등영어 기초부터 고등영어까지 이어지는 커리큘럼으로 방학 동안 영어 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중학인강 밀크티는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족보닷컴 무료 다운로드 쿠폰과 밀크티 입시·학습 전략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T중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