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퍼플랩스 헬스케어 MOU 체결

GS25, 퍼플랩스 헬스케어 MOU 체결

GS25가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하며, 대국민 건강 프로젝트에 앞장선다.

편의점 GS25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퍼플랩스 헬스케어’와 퍼플랩스 헬스케어 본사 사무실에서 ‘건강한 헬스케어 서비스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채널 간 제휴 △독점 상품 개발 △차별화 신규 카테고리 발굴 등 상호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협력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업무 협약의 첫 단추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말, 퍼플랩스 헬스케어가 운영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세리박스’의 신제품 ‘세리 화이바 샷’ 상품을 11월 5일 최초 출시한다.

GS25와 세리박스는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MZ세대를 비롯해, 상쾌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GS25는 건강한 상품이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GS25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를 통해 MZ세대 아이콘이자 세리박스 모델 ‘이영지’의 재미난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세리박스’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GS리테일 안병훈 기획MD부문장(상무)은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을 곁에서 챙길 수 있도록 1만 6천여 오프라인 플랫폼을 보유한 GS25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퍼플랩스 헬스케어가 힘을 합치게 됐다”라며,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많은 MZ세대의 삶의 활력소가 되는 다양한 건강 카테고리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