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신곡 ‘INSIDE OUT’ 1차 뮤비티저 공개…'5인5색 감정연기'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가 멤버들의 다양한 감정연기를 담은 뮤비티저와 함께, 신곡 ‘INSIDE OUT’로 펼쳐질 무대매력에 대한 관심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15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 정규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곡 ‘INSIDE OUT’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풍스럽게 당구를 치는 민현의 모습을 시작으로 석고조각하는 백호, 거실에 머무르는 렌, 홀로 괴로워하는 JR, 의문의 공간 속 카리스마 분위기의 아론 등 5멤버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무료함과 분노, 애절함 등 멤버마다의 열연은 ‘INSIDE OUT’의 음원 일부와 함께, 새롭게 무대로 펼쳐질 뉴이스트표 감성매력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뉴이스트 새 타이틀곡 ‘INSIDE OUT’은 복잡한 감정의 이동이 섬세하게 그려진 가사와 뉴이스트의 보컬이 어우러진 칠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멤버 백호와 JR이 작사·곡에 참여해 완성한 작품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