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래퍼 오왼(Owen)이 자신의 확고한 붐뱁 랩 스타일을 담은 믹스테이프와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 감각을 새롭게 드러낸다.
13일 언컷포인트 측은 오왼 새 믹스테이프 P.O.E.M. Ⅲ이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밝혔다.
믹스테이프 ‘P.O.E.M. Ⅲ’는 오왼의 강점인 붐뱁 랩 스타일을 확고히 보여주는 [P.O.E.M.]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AOMG 소속 DJ Wegun(DJ 웨건), 언컷포인트 소속 Cribs(크립스), The Quiett(더 콰이엇) 등의 협업으로 완성한 타이틀 곡 ‘힙합 II (Prod. DJ Wegun)’와 보너스 곡 ‘갈색 눈’ 등 11곡 구성을 통해 피처링 없이 오롯이 오왼만의 메시지와 음악적 매력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표현하는 바로 의미가 있다.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오왼의 새 믹스테입 ‘P.O.E.M. Ⅲ’가 발매된다”며 “작년 10월 발매한 정규 앨범 ‘소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왼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믹스테이프 P.O.E.M. Ⅲ를 발표함과 동시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힙합 II (Prod. DJ Wegu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