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의 새로운 봄 감성 이야기가 금일 펼쳐진다.
13일 레이블SJ 측은 슈퍼주니어 규현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 신곡 커피 (Coffee)가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커피 (Coffee)’는 오래된 친구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솔직한 질투와, 친구를 향해 고백을 고민하는 남자의 마음을 식어가는 커피에 비유한 미디움템포의 팝발라드다.
특히 규현의 솔로곡 ‘광화문에서 (At Gwanghwamun)’와 ‘밀리언조각 (A Million Pieces)’을 작사, 작곡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만든 신곡으로서, 규현 특유의 감성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사계절 프로젝트의 겨울 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에서 오래된 연인의 이별을 연기했던 배우 공명과 채수빈의 열연으로 완성된 뮤비를 통해 프로젝트의 연결감을 또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도 예상돼 관심을 끈다.
규현 신곡 ‘커피 (Coffee)’는 금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규현의 사계절 음악프로젝트 ‘2021 PROJECT : 季’는 ‘Dreaming',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마지막 날에 (Moving On)’ 등 계절감을 담은 규현표 음악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 릴레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