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2020 슈퍼루키 엔하이픈(ENHYPEN)의 새로운 행보가 오는 26일 펼쳐진다.
5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새 앨범 'BORDER : CARNIVAL'의 인트로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 첫 트랙인 'Intro : The Invitation'을 배경으로 새로운 세계로 초대받은 소년이 무채색 길을 지나 화려한 축제가 펼쳐지는 거대한 성 안에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낯선 공간의 장막을 여는 듯한 사이키델릭 사운드와 'feel like I'm in paradise' 등의 가삿말, '어지럽게 일렁이는 저 불빛은 우리를 현혹하고, 아득한 너머에서 다시 한번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어서 이 성으로 들어와 보라고. 그리고 이것을 남김없이 가져보라고' 내레이션 등의 조합은 엔하이픈의 새로운 무대감각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엔하이픈의 미니2집 'BORDER : CARNIVAL'은 지난해 11월 데뷔앨범 'BORDER : DAY ONE' 이후 약 4개월만의 신보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해 11월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첫 앨범 'BORDER : DAY ONE'을 통해 2020년 데뷔 그룹 중 단일앨범 최고 판매량 기록과 함께 해외기록을 잇따라 수립하며 '슈퍼루키'로서의 존재감을 세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