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엑소 백현이 새 앨범 ‘Bambi’ 속 다채로운 음악분위기와 감성 포인트들을 릴레이형태로 공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백현 새 미니앨범 ‘Bambi’(밤비) 수록곡 Privacy·Cry For Love 청취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Privacy·Cry For Love 등 두 곡은 서로 상반된 톤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백현의 R&B감각을 표현한다.
우선 ‘Privacy’(프라이버시)는 LP 질감의 피아노 리프가 매력적인 로우파이 재즈 R&B곡으로, 연인에게만 보여주고 싶은 비밀스러운 모습을 ‘Privacy’로 표현한 가삿말과 이를 감미롭게 선보이는 백현의 보컬매력을 엿볼 수 있다.

‘Cry For Love’(크라이 포 러브)는 서툴고 아팠던 사랑의 시작과 끝을 드라마틱한 독백 형식으로 풀어낸 팝 R&B곡으로, 곡 자체의 애절한 맛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하는 백현의 보컬이 두드러지게 표현된다.
이렇듯 백현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새 앨범 ‘Bambi’ 내 수록곡과 함께 자신의 R&B감성을 다양하게 펼쳐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백현 미니3집 ‘Bambi’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