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신곡 '안녕이란' 뮤비 비하인드컷 공개…'황치열X음문석 뮤직드라마' 기대

[RPM9 박동선기자] 황치열이 배우 음문석과의 케미로 빛나는 뮤비로 신곡 '안녕이란'의 감동을 더욱 극적으로 전한다.

25일 텐투엔터테인먼트는 공식채널을 통해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의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는 황치열과 배우 음문석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과 목욕탕 앞에 앉아 바나나 우유를 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컷은 올해 초 SBS ‘미운 우리 새끼’로 소개된 바 있는 현실절친 배우 음문석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된 뮤비 촬영 간 모습을 담은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텐투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음문석이 절친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의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의 뮤직비디오 지원사격에 나섰다. 최근 밝고 유쾌한 현장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한편 황치열은 내달 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을 발표,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을 아우르는 새 타이틀곡 ‘안녕이란’으로 대중에게 돌아온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