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산다라박이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무대로 박봄에게 깜짝 생일축하를 전하며 2NE1의 의리를 새롭게 드러냈다.
25일 뮤지컬 제작사 신스웨이브 측은 최근 출연자 산다라박이 ‘온에어-비밀계약’ 2화 ‘계약’ 무대에서 박봄의 생일을 축하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온에어-비밀계약’은 매회 다른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전개하며,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공연이다.
산다라박은 공연 간 라디오 프로그램에 사연을 보낸 청취자로 변신해 “오늘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인 박봄의 생일이다”라며 공연 당일인 24일 생일을 맞은 박봄을 언급했다.
이는 여전한 2NE1 멤버 의리를 보여주는 바로 현장은 물론 랜선관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산다라박은 온, 오프라인 소통무대로 완성되는 ‘온에어-비밀계약’에서 인간적인 모습과 연기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온에어-비밀계약’은 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와 LG유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라이브 시트콤으로, SNL코리아를 만든 유성모 PD의 연출과 함께 까칠하고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안두리)과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의 이야기를 메인 스토리로 다양한 소통성을 보여주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공연은 내달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의 오프라인 무대와 함께, LG유플러스 ‘아이돌Live’(국내)과 V라이브·라인 라이브(해외) 등 랜선무대로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