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딩동X유성은, 기부챌린지 커머스 '러브쉐어마켓' 성료…동시간대 시청 4위, 좋아요 5만개

[RPM9 박동선기자] MC딩동과 가수 유성은이 기부챌린지 형태의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대중과의 훈훈하고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24일 딩동해피컴퍼니 측은 최근 MC딩동과 유성은이 진행한 기부챌린지 커머스 '러브쉐어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사진=딩동해피컴퍼니 제공
사진=딩동해피컴퍼니 제공

‘러브쉐어마켓’은 딩동해피컴퍼니가 추진한 나눔방송으로, MC딩동·유성은과의 유쾌한 소통과 함께 쿠폰판매를 통한 소외이웃 기부금 모금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나눔으로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방송 간 MC딩동과 유성은은 기부쿠폰 판매는 물론, 예비 신랑신부 사연을 받아 채택자 결혼식에 직접 찾아가는 재능기부 이벤트부터 유성은 신곡발표 및 히트곡 라이브로 연이어 펼쳤다.

이는 1400명의 시청자를 운집시킴과 동시에 실시간 좋아요 5만건, 700건 이상의 기부쿠폰 판매 등의 결과로 이어졌다.

사진=딩동해피컴퍼니 제공
사진=딩동해피컴퍼니 제공

딩동해피컴퍼니는 기부쿠폰 판매금액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함과 더불어, '러브쉐어마켓'의 꾸준한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딩동해피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셀럽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활성 시킬 예정"이라며 "많은 대중에게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