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OOH-AHH하게' 뮤비 4억 뷰 돌파…FANCY 이어 3일만에 '통산 6번째'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데뷔곡 'OOH-AHH하게'로 뮤비 4억뷰 기록을 여섯 개로 늘리며, 자신들의 단단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 뮤직비디오가 지난 22일 밤 10시38분쯤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록은 2015년10월 데뷔 미니 앨범 'THE STORY BEGINS'(더 스토리 비긴즈)의 타이틀곡 발표 이후 5년5개월만의 일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CHEER UP'(치어 업) 등에 이어 최근 4억뷰 고지를 넘어선 'FANCY' 이후 3일만에 여섯 번째 4억뷰 기록을 추가하게 된 점이 이목을 끈다.

이러한 4억뷰 랠리는 14연속 히트와 함께 펼쳐진 억대뷰 신화와 함께 꾸준히 소통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에 부응하는 글로벌 팬덤의 지지도가 굳건함을 뜻하는 바라 할 수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12일 일본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를 발표, 무르익은 매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