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2' 활동 마무리…'심야아이돌' 통해 소감 전해

[RPM9 박동선기자] 에이티즈(ATEEZ)의 불놀이가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출연과 함께 마무리됐다.

23일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가 지난 22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출연을 끝으로 미니6집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활동을 공식종료했다고 전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활동은 앨범발표 하루 뒤인 지난 2일부터 약 20일간 진행됐다.

활동 간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와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방송 1위는 물론 36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1위, 한터 글로벌차트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정상,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6위)·월드앨범(8위) 최상위 등의 기록을 수립했다.

사진=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캡처
사진=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캡처

에이티즈는 '심야아이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활동 에피소드와 함께 자신들의 기록을 되짚으며 “활동기간에는 정신 없이 지나가서 짚어보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이야기해주시니까 비로소 ‘열심히 했구나’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달 1일 방송될  Mnet 서바이벌 ‘킹덤: 레전더리 워’ 무대에 대해 “에이티즈는 에이티즈를 하겠다”며 날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첫 번째 일본 오리지널 풀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