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강렬한 무대매력의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예능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22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K팝 팬덤 앱 유니버스를 통해 에이티즈 출연의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 (PIRATE REBOOT : THE FIVE TREASURES)’를 첫 공개했다.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은 우주라는 거대한 바다를 항해하는 우주 해적단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8인 8색 매력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로, 지난 17일 첫 티저와 공식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첫 에피소드는 악당 소탕전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E.S.C로부터 해적면허 압수와 함께 근신 처분을 받아 지구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우주 해적단 에이티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객실 청소 중 의문의 상자를 발견하는 등 스토리라인에 부합한 멤버들의 모습은 이후 펼쳐질 콘텐츠 속 에이티즈의 추리예능 센스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에이티즈(ATEEZ)의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은 총 10화의 에피소드로, 금일 첫 공개 이후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한편 엔씨소프트, 클렙(Klap)이 론칭한 K팝 팬덤앱 유니버스는 AB6IX(에이비식스)의 ‘사신의 탄생 : THE BEGINNING(더 비기닝), 에이티즈(ATEEZ)의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 등 K팝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들을 조명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UNIVERSE ORIGINALS)’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