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위너 강승윤이 윤종신·송민호·쌈디·원슈타인 등 화려한 피처링군단과의 협업 속에서 묵직한 자신만의 음악이야기를 표현해냈음을 알리며 새로운 주목을 끌고 있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위너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PAG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아이야 (IYAH)'를 시작으로 '그냥 사랑 노래 (WE NEED LOVE)', '멍 (BRUISE)', 'SKIP', '안 봐도 (OBVIOUS)', 'BETTER', 'CAPTAIN', '뜨거웠던가요 (WERE WE?)', '365', '싹 (TREAD ON ME)', '비야 (HEY RAIN)', 스페셜 트랙 '아이야 (IYAH, ft. 윤종신)' 등 12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송민호 (BETTER), 사이먼 도미닉 (안 봐도), 원슈타인 (SKIP) 등 뚜렷한 존재감을 지닌 래퍼들은 물론, 2010년 Mnet '슈퍼스타K2'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온 윤종신과의 스페셜 트랙 ‘아이야 (Feat. 윤종신)’까지 화려한 피처링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빛을 머금은 듯 은은하게 반짝이는 배경 앞에서 따뜻한 듯 시크한 모습을 보이는 콘셉트 이미지와 함께, 이번 첫 솔로정규 PAGE가 다양하면서도 완벽한 모습으로 자신의 음악세계를 표현하는 작품이 될 것임을 시사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한편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PAGE]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음원공개와 함께, 내달 6일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