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 예지가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단독 퍼포먼스와 함께, K팝 대표 퍼포머 중 하나라는 상징성을 제대로 드러냈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ITZY 예지가 참여한 Mnet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비디오가 지난 19일 오후 공개됐다고 전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부터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콘텐츠다.

영상 속 예지는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힐댄스와 강렬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K팝 대표 댄스 아티스트로서의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Bishop Briggs(비숍 브릭스)의 곡 'River'(리버)를 배경으로 댄스크루들과 함께 퍼포먼스를 펼치는 예지의 파워풀 춤선과 완벽한 디테일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내외 팬들은 "마력 같은 매력이다. 퍼포먼스도 얼굴도 완벽", "예지가 예지했다. 예쁜데 멋있고 개성 있다", "춤 스펙트럼이 넓어 보이고 표정 연기까지 다채롭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예지는 ITZY(있지)의 리더로, 금일 오후 4시 ITZY 멤버들과 함께 첫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 개최에 이어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는 등 데뷔 2주년 콘텐츠 프로젝트 피날레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