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가수 김세정이 봄날 대중을 향한 힐링송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김세정 새 앨범 커밍순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형태로 구성된 해당 티저는 컴퓨터 모니터의 배경 화면에 ‘Warning’이라는 경고와 함께 “Error 502”로 시작되는 에러코드 메시지의 연속으로 이어진다.
이 가운데 'brain.exe has stopped responding', 'Your system needs to be refreshed The Boot Configuration Data for your system is missing information or contains errors' 등의 메시지는 대중의 복잡한 마음에 휴식을 느끼게 할 김세정의 힐링신곡을 감시하는 바로 이목을 끈다.

또한 '“0x7e5311”에 있는 명령이 “10101 00011 11101”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메모리는 “read”될 수 있습니다'라는 키워드를 통해 김세정의 앨범 콘셉트 컬러와 이미지에 대한 메시지를 일부 전하는 바도 관심을 갖게 한다.
김세정의 컴백소식은 지난해 첫 미니앨범 '화분'과 첫 싱글 'Whale' 등 차세대 힐링 싱어송라이터로의 감각을 드러낸 이후 약 7개월만의 일이다.
한편 김세정은 올해 초 OCN 인기화제작 '경이로운 소문'에서 걸크러시 매력의 '도하나' 역으로 새로운 반전을 보여준 바와 함께, 본연의 가수행보로서 대중에게 다가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